관절염 증상 해결

관절염 증상 해결

관절염 증상 해결

관절염은 다양한 원인과 여러 가지 형태의 치료가 있다.

도망치는 게 지긋지긋하고 관절염으로 더 나은 삶을 살기를 바라는 거야? 이 글은 대처 방법을 통해 관절염에 더 잘 대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의사와 상의도 없이 약물 복용량만 바꾸지 마라.

최적으로 작용하기 위해 약을 조금 더 투여해야 할 수도 있고, 갑자기 복용을 중단하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관절염 진단을 받은 여성이라면 이제 하이힐을 버려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하이힐은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발과 몸에 미치는 손상은 그렇지 않다.

하이힐은 무릎의 토크를 증가시키고 관절염을 악화시킬 수 있다.

관절염 통증을 줄일 수 있도록 편안한 신발을 신어 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발과 몸에 놀라운 효과를 줄 것이다.

연구는 약간의 알코올이 문제를 더 악화시키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것은 많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로 인해 그 때 다르다.

대신에, 일부 연구들은 적당한 양의 알코올 섭취가 실제로 일부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다고 제안했다.

하이힐과 다른 불편한 신발을 신지 마십시오.

관절염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면, 불편한 신발 한 켤레는 관절염의 영향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대신 발에 힘을 주는 편안한 신발을 사십시오.

물리치료를 받으십시오.

물리치료사들은 관절을 유연하게 유지하고 염증과 붓기를 줄여주는 운동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다.

이것은 관절염 통증에 굴하지 않고 일상생활에 충실하도록 도와줄 수 있다.

제공된 계획을 준수하고 당신의 삶을 정상으로 되돌리십시오.

당신이 소비하는 음식을 감시하라.

관절염을 경험한 어떤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음식에 민감하지만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이 먹는 음식과 당신이 경험하는 증상에 대해 자세히 기록하라.

어떤 음식이 당신의 증상을 악화시키는지 주목하라.

원인을 정확히 찾아낼 수 있을지도 모른다.

너 자신을 불쌍히 여기지 말고, 남들이 너를 불쌍하게 여기지 마라.

만약 당신의 상태가 나빠지고 관절에 통증이 남아 있다면, 집안일을 하는 것조차 고통스러울 수 있다.

부담감이나 죄의식을 갖도록 내버려두면 상황을 더 악화시키고 있는 것이다.

대신, 이것은 결코 네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하고,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고 해서 기분이 나빠서는 안 된다.

놀랍게도, 강한 코어를 개발하는 것은 관절 통증에 도움이 될 것이다.

복근 강화로 생긴 자세가 관절 손상을 막아준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운동할 때 너무 열심히 하지 않도록 주의해라.

수술은 무릎 관절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흔하지만, 수술을 하기 전에 무릎 보호대를 착용하고 그것이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수술은 상당한 결과를 초래하는 중대한 결정이다.

무릎 교정기는 관절염으로 발생하는 통증과 부기를 줄일 수 있다.

어떤 무릎 교정기는 너무 편해서 잠잘 때 착용할 수 있다.

생활습관, 고통, 그리고 더 생산적이 되는 능력을 관리하는 것은 컨디션의 고통을 완화할 때 지향해야 할 간단한 목표들이다.

이 제안들은 당신의 관절염 상태를 개선할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