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읽어야 할 이메일 마케팅 팁

모든 사람이 읽어야 할 이메일 마케팅 팁

모든 사람이 읽어야 할 이메일 마케팅 팁

대부분의 사업주들은 돈을 덜 쓰면서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이에 대처하는 좋은 해결책은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하는 것이다.

만약 이 엄청난 기회가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것이라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이 기사는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것을 받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만 편지를 보내는 것을 확실히 해라.

회사나 당신의 오퍼링과 아무런 사전 관계가 없는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스팸처럼 보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무작위 이메일 발송은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있는지 아니면 당신의 회사를 알고 있는지 의심하게 만들 수 있으며, 그들이 나중에 우연히 알게 된다면 아마도 당신의 회사에 대해 덜 신경 쓰게 될 것이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삭제하게 만들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진행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에게 이메일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이것을 해야 한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스팸에 대해 불평할 것이고, 당신은 고객을 잃을 수도 있다.

전자 메일당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를 만드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의 콘텐츠 양에 지겨워하거나 압도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각 전자 메일에 대해 명확하고 간결한 한 지점을 구축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층은 불필요한 정보를 너무 많이 보내도 당황하지 않는 것에 대해 크게 고마워할 것이다.

이메일 수신에 대한 고객의 흥분을 높이기 위해서는 특별 할인을 해 보고 뉴스레터와 함께 제한된 시간 동안 프로모션을 해보는 것이 좋다.

이메일 마케팅은 독자들이 친구를 초대하도록 격려할 뿐만 아니라, 독자들에게 더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추천 프로그램은 고객 기반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두 개 이상의 이메일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어떤 형식을 사용하든 맨 위에 항상 최신의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다른 포맷을 시험해 보고 독자들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포맷을 결정해야 한다.

일단 무엇이 성공적이었는지 깨닫는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는 고객이 귀사의 비즈니스에 익숙해지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고객은 귀사로부터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항상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고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 사업의 브랜드가 되어야 한다.

이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고 사이트의 색상, 회사 로고, 글꼴을 이메일에 넣을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전자 메일의 출처를 빠르게 인식할 수 있다.

당신의 리스트에서 구독 취소를 위한 링크가 분명히 보여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편안함을 느끼도록 쉽게 찾도록 하라.

사람들은 선택권이 있다고 느껴야 하고 당신의 이메일을 보도록 강요당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전자 메일 작업 호출에 포함 당신이 가진 제안을 받는 방법을 그들에게 명확하게 말해라.

이메일에 링크가 포함된 경우 링크가 눈에 띄게 하고 사용 방법에 대한 지침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이 섹션을 당신의 메시지의 상단과 하단에 모두 포함시킴으로써 반복할 수 있다.

주의를 끄는 프리헤더 자료를 만들어 이메일 미리보기를 활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기본적으로 상단에 강조 표시된 이메일 본문의 첫 번째 줄에 불과하다.

Gmail을 포함한 다양한 이메일 고객들은 이 프리헤더를 주제 바로 뒤에 배치하여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좋은 방법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목록에 등록할 때 고객의 이름을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각각의 이메일에 그들의 이름을 포함시킬 수 있고, 메시지를 더 개인적인 것으로 느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이름으로 독자들에게 주소를 준다면, 그들은 익명보다 더 개인적이게 느껴질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메시지가 대량 전자 메일의 싸움 위에 서게 할 것이다.

우선 목록에 사용자의 전자 메일 주소를 추가하지 말고, 먼저 목록에 사용자의 전자 메일 주소를 추가하십시오.

당신의 목록에 무작위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은 그 이메일들의 소유주뿐만 아니라 다른 고객들 또한 화나게 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스팬 규칙을 위반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ISP가 당신의 이메일 전송을 차단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의 고객 기반을 단기간에 증가시킬 수 있는 터무니없이 싸고 간단한 방법이다.

그 낮은 비용으로, 당신은 좋은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이러한 팁을 전반적인 마케팅 계획에 포함시키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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