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증 치료에 대해 알아보기

수면 무호흡증 치료에 대해 알아보기

수면 무호흡증 치료에 대해 알아보기

전 세계의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수면 무호흡증을 가지고 있으며, 치료를 받지 않으면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슬프게도, 이 만성 질환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은 치료를 받지 못하고 그저 끔찍한 증상들을 참아내고 있다.

다음 기사는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고 다시 편안하게 자는 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조언을 제공할 것이다.

통로가 좁으면 입 보호대를 고려해라.

마우스 가드는 밤새 호흡을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도와줘 수면 무호흡 증세를 줄여준다.

의사와 상의하여 자세히 알아보고 도움이 될 것 같으면 구강 보호대를 준비하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고 있고 흡연자, 음주자라면 지금 그만둬야 이 증상의 개선을 도울 수 있다.

알코올은 목 뒤쪽의 근육을 이완시켜 호흡에 방해가 된다.

나쁜 습관을 버리는 것은 당신의 삶을 다시 편안하게 살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의사가 구강 보호대를 처방하는 경우, 구강 보호대가 제대로 설치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

이것은 CPAP 기계를 사용하는 좋은 대안이다.

마우스 가드는 기도가 열린 상태를 유지하고 연조직에 안정감을 주는 방식으로 작동한다.

수면 마스크 착용을 포함한 치료 계획을 따르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수면 중에 CPAP 마스크에 익숙해지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는다.

그러나 CPAP가 효과적이 되려면 최소 4시간 이상 CPAP를 사용해야 한다.

경험에 익숙해지기 어렵더라도 4시간 CPAP 목표를 향해 더 쉽게 나아가십시오.

취침 전에 가능한 한 술을 피하십시오.

술을 마시면 목과 기도의 근육이 이완된다.

그것은 사람들이 술을 마실 때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도 있다.

목 근육이 술로 이완되어 밤에 숨쉬기가 더 힘들어진다.

이것을 제거하는 것이 선택사항이 아니라면, 줄이고 잠자기 전에 그것을 잘 하도록 하라.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것은 보통 매우 심각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경고 신호들 중 일부를 알아차린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질환을 진단받으면, 의사는 당신을 수면 전문의에게 보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상태를 관찰하기 위한 수면 검사를 추천할 수도 있다.

잘 때는 옆으로 누워라.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사람들은 종종 등을 대고 휴식을 취한다.

등을 대고 자면 기도가 막힌다.

대신에, 당신은 옆으로 자야 하고 그것은 당신의 호흡에 훨씬 더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항상 당신이 잠자는 동안 이리저리 움직이는 것을 발견한다면, 베개를 옆으로 눕혀라.

이 글은 수면무호흡증을 다루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앞서 한 번 설명한 적이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루는 것은 그 자체로도 충분히 어렵다; 그 주제에 대해 제대로 알리지 않고 그렇게 하는 것은 특히 어렵다.

방금 검토한 것과 같은 현명한 충고를 활용한다면 그 조건을 다루는 데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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