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신체 관리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신체 관리

이러한 팁과 요령으로 신체 관리

건강 일과는 악몽을 꾸는 것이 될 필요는 없다.

비록 그 단어에 나쁜 함의가 있을 수 있지만, 오늘날 그것에 대한 당신의 인식을 바꿀 수 있다.

옛날의 감정은 그냥 놔두면 더 건강한 몸을 즐길 수 있을 거야.

이 기사는 당신이 그것을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을 굴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개인 트레이너를 찾는 것이다.

강사는 또한 여러분이 목표를 설정하고 여러분이 그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결정하도록 도울 것이다.

체육관에 가는 것은 처음에는 조금 위협적일 수 있지만, 전문가에게 도움을 준다면 문제가 없을 것이다.

이것은 효과적이고 오래 지속되는 운동 루팅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줄 수 있다.

너만의 정원을 가꾸어라.

많은 사람들은 정원을 시작하는 것이 꽤 많은 일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많이 쪼그리고 앉아, 땅을 파고, 잡초를 뽑고, 무거운 것을 운반해야 할 것이다.

원예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한 가지일 뿐이다.

당신의 운동을 변화시키는 것은 당신의 몸이 운동으로부터 얻는 이익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사람이 러닝머신 위를 걷는다면, 그들은 이웃에서 달릴 수 있다.

야외에서 오르막길을 달리는데 필요한 강도나 근육 사용량의 차이는 실내 트랙에서 비슷한 운동과는 다른 결과를 낼 수 있다.

다양성은 결과에 도움이 된다.

당신은 걷는 동안 적절한 자세를 유지함으로써 부상의 가능성을 줄인다.

똑바로 걸어보고 반드시 어깨를 뒤로 젖히도록 해라.

팔로 L자 모양을 만들고, 걷는 동안 그 각도를 유지하라.

걸을 때 몸 앞에 있는 팔은 앞쪽에 있는 발과 반대쪽에 있어야 한다.

그래서 왼발이 몸 앞에 있다면 오른팔도 마찬가지여야 한다.

발을 내딛을 때 발뒤꿈치로 착지한 후 남은 발이 땅으로 앞으로 굴러가도록 한다.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 여러분은 여전히 신체 활동을 함으로써 체중 감량에 집중할 수 있다.

상업적 휴식을 운동 기회로 활용할 수 있다.

소파를 떠나지 않고도 많은 운동을 할 수 있다.

보통 앉아서 하는 활동을 하면서 계속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매일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라.

여기에는 모든 운동, 먹는 것, 마시는 것까지 포함된다.

심지어 운동하고 먹는 시간, 그리고 매일의 온도를 기록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객관적으로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운동을 거르면 이유를 적어라.

아침은 종종 운동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지만, 많은 사람들은 새로운 일정에 적응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N/A는 약 15분 일찍 일어나서 천천히 걷기, 줄넘기, 윗몸일으키기 또는 다른 운동으로 시작한다.

결국 당신은 이것을 오전 6시 풀 운동으로 바꿀 수 있다.

더 많은 휴식을 일상에 포함시킴으로써 더 많은 근육을 키울 수 있다.

이 일과는 당신의 근육을 더 강하게 만들 것이고 당신의 지구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하루에 30분 안에 전신 운동을 할 수 있다면, 다음에 여러분이 운동을 할 때 27분 안에 하도록 노력하라.

사람들은 종종 매일 식스팩으로 일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저지른다.

하지만, 그것은 위 근육에 건강에 좋지 않다.

다른 근육과 마찬가지로 복근도 운동 사이에 휴식이 필요하다.

운동 사이의 대기 시간은 2~3일 정도면 충분하다.

여러분이 방금 운동할 때 사용한 것과 같은 근육을 스트레칭함으로써 힘을 증가시키는 것을 지지하는 운동 프로들이 있다.

이것들은 세트 사이에 짧은 스트레칭이다.

스트레칭을 약 20~30초간 한다.

연구에 따르면, 세트 사이에 스트레칭을 하는 사람들은 스트레칭을 소홀히 하는 사람들보다 체력이 20% 더 많이 늘어난다.

근육들이 세트 사이에 늘어나면 부상 또한 약간 덜 발생한다.

위 기사의 팁을 활용한다면, 여러분은 건강에 대한 당신의 관점을 바꾸는 올바른 길을 가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수명을 연장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은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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