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연 습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흡연 습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흡연 습관을 버리는 방법에 대한 좋은 팁

많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으려고 노력하지만, 그들은 종종 성공할 수 있는 것처럼 느끼지 못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기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구체적인 장단점 리스트를 만들어 금연 혜택을 타파한다.

그 이점을 적는 것은 당신이 취하고 있는 행동의 이점을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여행을 계속할 동기를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집중을 더 할 수 있기 때문에 트레킹이 더 쉬워질 수도 있다.

금연을 다른 중독을 발로 차는 것처럼 다루어라: 일련의 금주처럼.

영원히 습관을 버리는 것은 하룻밤 사이에 하는 일이 아니다.

그것은 장기적인 과정이다.

내년, 심지어 다음 달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도록 해라.

단기간에 흡연습관을 없애면서,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겪기만 하면 된다.

담배를 끊기 위해 사용하려는 모든 방법을 기록해 두십시오.

앉아서 그만둘 방법을 쓰는 것은 당신의 여행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와 동기를 심어줄 수 있다.

모든 사람들은 임무를 완수하는 다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자신의 장단점과 그에 가장 적합한 전술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 명단을 작성하면 이렇게 될 겁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매일의 노력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영원히 그만두는 것에 집중하려고 노력한다고 자신을 압도하지 말고, 오늘을 위해 그만 두어라.

때때로 더 짧은 시간대를 갖는 것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더 쉽게 할 수 있게 한다.

더 나아가면서 목표를 늘리기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휴식을 많이 취하라.

밤늦도록 밤을 지새우면 담배에 대한 욕망에 굴복하는 것에 취약해진다.

밤늦은 시간 또한 담배를 몰래 피우는 유혹적인 시간이 될 수 있는데, 특히 당신의 집의 나머지가 잠든다면 더욱 그러하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욕망을 통제할 수 있게 하면서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흡연 충동이 있을 때는 지연 전술을 시도해 보라.

갈망이 생기면 10분만 더 버텨라.

그 10분 동안 뭔가 생산적인 것을 찾아라.

그러면, 그 열망이 끝나고 나면 덜 격렬해질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이 방법을 계속 시도하십시오.

담배를 끊을 때가 되면 담배를 피우고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방아쇠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도록 조심하라.

예를 들어, 전화를 걸기 전에 자동적으로 담배에 불을 붙이곤 했다면, 그 대신 다른 것을 대체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다른 생각을 할 수 있도록 주의를 분산시킬 필요가 있다.

니코틴과 관련된 갈망들을 경험하지 않기 위해서,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더 건강한 방법을 찾으세요.

체육관에 가는 여행과 당신의 최악의 철수 시간을 맞추도록 하라.

새로운 취미 또한 증상에 대처하는 좋은 방법이다.

마사지도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시간이 남아 있는 자신을 발견할 때마다, 친구들과의 대화, 재미있는 게임 또는 책과 같은 여러분이 하고 싶은 것으로 그것을 채워라.

담배를 끊을 동기를 항상 마음과 비전에 두어라.

어쩌면 상징적인 팔찌를 차고 다닐 수도 있고, 냉장고나 사무실 벽에 동기를 부여하는 메시지를 남길 수도 있다.

당신이 어떤 방법을 선택하든, 이러한 유형의 시각적 기억은 당신이 갈망과 유혹을 물리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매우 심각한 도전이다.

그래도 넌 할 수 있어! 담배를 끊을 때는 시간, 인내 등 여러 가지 측면이 있다.

지식이 많으면 많을수록,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이 기사의 팁을 당신의 삶에서 일하도록 하고, 바라건대 담배에 대한 당신의 의존을 영원히 종식시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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