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최상의 목표 달성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최상의 목표 달성

Email Marketing을 사용하여 최상의 목표 달성

이메일 마케팅에는 정말 새로운 것이 없다.

사람의 받은 편지함에서 원하지 않는 메시지를 차단하는 스팸 필터와 프로그램이 있지만, 성공적인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발신자뿐만 아니라 수신자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

구독자의 삶과 주머니를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메일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각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낼 수 있는 허가를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스팸에 관여한다면 당신은 고객을 잃을 것이고 심지어 당신의 웹사이트 호스트도 잃을 것이다.

동일한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가지 변형을 사용하여 제목줄을 테스트하십시오.

한 개의 이메일을 선택한 후, 그 중 절반은 하나의 제목줄로 보내고 나머지 절반은 다른 제목줄로 보내세요.

이 전략은 고객이 어떤 주제를 열고 어떤 주체가 무시되어 쓰레기로 보내지는지를 보여줄 것이다.

다양한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고 평가하십시오.

중요한 정보와 새로운 제안을 메시지 시작 부분에 넣으십시오.

그러나 가장 많은 수의 응답을 제공하는 형식 또는 형식을 발견할 때까지 새로운 형식과 아이디어를 계속 시도하십시오.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결정할 때, 그것을 계속 사용하라.

이렇게 하면 고객이 이메일에서 무엇을 얻고 있는지,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다.

클라이언트 또는 고객에게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사용 권한을 얻으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스팸으로 보고 읽지 않고 무시하거나 삭제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중요한 명절이나 휴일에 중요한 이메일을 보내지 않도록 해라.

이 시기에는 사람들이 이메일을 자주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은 무시될 가능성이 더 높다.

어떤 규칙에도 항상 예외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이메일은 블랙 프라이데이 또는 귀사가 가지고 있는 다른 휴일 매출에 관한 것일 수 있다.

전자 메일의 그래픽을 최소한으로 유지하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프로그램은 그래픽을 차단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 메일이 사진에 크게 의존하는 경우 일부 청중은 전자 메일을 읽을 수 없게 된다.

또한 많은 스팸 필터는 메시지가 스팸일 가능성이 높은지 여부를 판단할 때 이미지의 양을 변수로 사용한다.

대량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고객이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전자 메일에 옵트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기존 및 잠재 고객과의 신뢰도와 신뢰성을 떨어뜨린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특정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당신의 마케팅 노력과 궁극적으로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칠 것이다.

수동적이고 능동적인 피드백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을 개선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제안과 의견을 묻는 것을 의미한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덜 명백하거나 때로는 존재하지 않는다.

수동적 피드백은 어떤 링크를 가장 자주 클릭하는지, 그리고 어떤 페이지가 당신의 사이트 방문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응답을 받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다양한 도구들의 사용을 포함한다.

이메일 마케팅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프리헤더 자료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를 사용하십시오.

프리헤더는 전자 메일 상단에 강조 표시된 텍스트 조각입니다.

Gmail과 같은 이메일 제공자들은 이 부분의 텍스트를 메시지의 제목 바로 뒤에 놓았고, 따라서 그것은 당신의 독자들의 관심을 끌기 쉽다.

위의 기사에서 증명했듯이, 당신이 이메일 마케팅을 정확하게 할 때, 수신자는 당신이 실제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당신의 메시지가 가치가 있을 때, 당신의 가입자들은 그것을 받기를 고대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것이며, 당신의 회사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면 충성도가 높아지고 수익이 증가하며 평판이 좋아질 것이다.

이 기사에서 발견한 모든 내용을 적용하도록 선택하면 이메일을 통한 마케팅의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Close